원본 기사
기사
존 케네디 의원, '이란과의 갈등에서 벗어날 때'
존 케네디 상원의원은 미국이 이란 정부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으며 이제 이란과의 갈등에서 벗어나야 할 때라고 주장했습니다.
이란 갈등 해소 촉구
미국 루이지애나주의 존 케네디 공화당 상원의원은 미국이 이란과의 갈등에서 벗어나야 할 때라고 밝혔습니다. 그는 이란 정부에 '막대한 피해'를 입혔으며, 더 이상 분쟁을 지속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.
이란 재건 가능성 및 미국의 역할
케네디 의원은 이란 지도부가 여전히 건재하며 재건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. 이는 미국이 이란에 가한 피해에도 불구하고 이란의 회복력을 인정하는 발언으로 해석됩니다. 그의 발언은 이란과의 관계에 대한 미국의 입장에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합니다.
*출처: YouTube: Fox News (2026-03-28)*
관련 기사
📧 뉴스레터 구독
매일 아침 글로벌 뉴스 브리핑을 이메일로 받아보세요.
아직 무료입니다.



